본 블로그를 보시면 볼펜심1.0 이상 볼펜만 포스팅 한 것을 느끼실 수가 있을 겁니다. 개인적으로 글씨도 별로이고 작은 글씨를 잘 못쓰는 이유입니다.

 

이번에는 프랑스의 기술력이 담긴 굵은 글씨와 미끄러지듯 한 부드러운 필기감이 가능한 BIC Cristal Up 빅 크리스탈업 1.2 볼펜 가격 및 필기감, 그립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티스토리 리캡챠 적용으로 방문자가 반토막이 나고 있는 중입니다. 가격은 구입 매장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빅볼펜1.2

빅 크리스탈업 유성볼펜 1.2mm, 남대문시장 알파문구 본점에서 \700원에 구입, 흑, 청, 적 3개의 색 판매.

빅 필기구는 1950년 볼펜을 처음 선보인 후, 전 세계의 볼펜의 시초가 된 프랑스의 대표적인 필기구 브랜드로 크리스탈업은 MADE IN MEXICO입니다.

 

 

빅1.2볼펜

캡 구조로 흑색은 흰색과 검정의 2중 깔끔한 컬러의 모던한 디자인.

 

 

볼펜심1.2

BIC Cristal up ballpoint pen 1.2는 잉크량도 많고, 6 각형 모양의 바디로 고무 그립은 없지만, 두께가 얇아서 손안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은 중간 정도로 평가를 합니다.

 

프랑스볼펜

뚜껑 상단에는 통풍 가능한 구멍이 있는데, 어린이 질식 방지를 위한 기능으로 아마도 전에 큰 사고가 난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어린이 안전 기준 ISO11540 준수라고 하네요!

 

6각형볼펜

빅 크리스탈업 1.2 볼펜은 그동안 사용해본 펜 중에서 잉크가 상당히 부드럽고, 미끄러지듯한 필기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유성볼펜이 필기 시 잉크가 너무 부드러우면 글씨가 날리고 컨트롤이 어려운 경우가 있는데, 굵은 글씨와 흐르는 듯한 부드러운 필기감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최적의 필기구라 평가하고 싶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꿍스 브라더스

생활정보, 건강, 맛집, 다이소, 경제, 리뷰, 지하철, 시외버스, 공항리무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