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기준 국내 대한민국 온라인 패션쇼핑몰 순위 1위~100위와 세계글로벌 랭킹에 대해서 정리해 봤습니다.

 

해당 이미지 및 내용은 (재)같이걷는길과 (사)동대문패션타운관공특구협의회에서 매월 무료로 발간하는 월간 정보지 Dstory디스토리 January 2023 Vol.33을 참고해서 정리했습니다.

 

2022년 11월은 패션업체에 있어서 겨울옷이 본격적으로 팔리는 연중 최대 성수기로 온오프라인 마케팅 경쟁이 가장 치열한 달이기도 합니다. 이런 경쟁으로 인해 국내 패션업체 온라인 쇼핑몰도 방문객 수가 크게 증가하는 활발한 모습을 보여준 달이었습니다.

 

 

2022년 11월 국내 온라인 패션쇼핑몰 순위 1위 ~ 20위.

 

2022년 11월 국내 온라인 패션쇼핑몰 순위

2022년 11월 기준 국내 온라인 패션쇼핑몰 순위 1위~10위무신사, SSF샵, 29cm, 이랜드몰, 하프클럽, 더블유컨셉, LF몰, 코오롱몰, SI빌리지, 패션플러스 순으로 집계되었습니다.

 

1~3위는 3개월째 순위 변동은 없고, 눈에 띄는 것은 이랜드몰이 전월 11위에서 4위로 뛰어올랐습니다.

21위 ~ 50위.

 

국내 온라인 패션쇼핑몰 순위

2022년 11월 기준 국내 온라인 패션쇼핑몰 방문자 수는 부동의 1위 무신사가 전월과 비교해 약 400만 명 증가한 1,799만 명으로 가장 많았으며, 그다음으로 SI빌리지도 지난달 처음으로 1천만 명을 넘어선 데 이어 1,438만 명을 기록했습니다.

 

이어 SSF샵 425만 명, 이랜드몰 264만 명, 29cm 262만 명, LF몰 247만 명, 더블유컨셉 230만 명 등 방문자 수 200만 명이 넘은 온라인 쇼핑몰은 9개로 전월에 비해 2개 증가했습니다.

 

 

 

51위 ~ 70위.

 

무신사 쇼핑몰

취급 부문별로는 무신사를 제외하고는 역시 대기업들이 운영하는 브랜드종합의류와 피트니스웨어, 여성의류가 상위권에 차지했습니다.

 

2022년 11월에는 특히 디스커버리, 네파, 노스페이스 등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인기를 끌었지만 그에 반해 육육걸즈, 아이스탁몰, 지그재그, 밀크코리아, 조아맘, 뮬리안, 시크폭스, 갠소 등은 하락했습니다.

 

 

 

71위 ~ 100위.

 

온라인 쇼핑몰 방문자수

<2022년 11월 국내 온라인 패션쇼핑몰 취급 부문별 1위>.

  • 여성의류 에이블리(13위→15위), 남성의류 애즈클로(67위→79위).
  • 종합스포츠브랜드 뉴발란스코리아(10위→11위), 아웃도어 노스페이스(18위→16위).
  • 피트니스웨어 젝시믹스(14위→12위), 빅사이즈의류 육육걸즈(20위→24위).
  • 캐주얼 지오다노(21위→28위), 패션잡화 제이에스티나(39위→51위).
  • 신발 폴더온라인스토어(19위→20위), 여성화 사뿐(45위→36위).
  • 아동복 보리보리(46위→53위), 속옷 도로시와(68위→39위).

 

※ 취급 부문별 1위에서는  속옷뽕브라몰 → 도로시와로 바뀌었을 뿐 그 외 나머지 변동은 없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꿍스 브라더스

생활정보, 건강, 맛집, 다이소, 경제, 리뷰, 지하철, 시외버스, 공항리무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