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월동준비로 창문 외풍 황소바람이 들어오는 문 틈새,창문틈과 홈을 막아주는 것도 중요합니다.

 

가정 내 난방을 해도 문 틈새로 창문 외풍 황소바람이 들어오면 난방비가 더 들어가고, 효율이 떨어집니다.

 

다이소 동대문점에서 문틈색 막이 문틈막이D형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매장 크기에 따라 다이소는 제품의 재고는 다릅니다.

 

 

문틈막이D형

창 문틀 문틈막이D형, 4M(2M 2줄) 가격 3,000원. 집안의 냉/난방을 유지해주고, 겨울철/여름철 실내 온도 유지 에너지 절약! 문틈 및 베란다, 큰 창, 홈 간편하게 끼우기 쉽고 사용방법이 간편.

외부로부터 들어오는 각종 유입물, 미세먼지, 황사, 벌레, 소음 등의 유입방지, 품번 : 66328, 재질 : EPDM 접착제 제조국 : 한국, 판매원 : (주)현대화학 / 경기도 광주시 광남안로 431번길 19-16(직동)

 

문툼새막이
문풍지

스펀지형 고무 재질로 불규칙한 부위에 접착이 용이하고, 노란색 부분이 접착제, 제품 포장은 1개이지만, 가닥을 쉽게 반으로 나누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황소바람

오래된 아파트로 작은 방 창문 틈으로 은근히 바람이 들어옵니다. 더구나 창문 아래가 침대 머리를 하는 위치라 새벽에 찬바람이 느껴집니다. 위 상태가 창문을 꼭 닫은 상태이지만 오래된 새시라 공간이 있습니다.

 

이번에 황소바람을 막을 창문 홈 위치입니다. 문풍지 테이프로 간단하게 시공 예상.

 

창문틈 바람막이

접착할 곳을 깨끗하게 닦아주고 완전히 건조시켜주시고, 세제나 오일성 물질로 접착면을 닦지 마세요! 일단 다이소 문틈막이 D형을 분리하지 않고 부착을 해봤습니다. 상온 10도 이상에서 접착이 효과적입니다.

 

다이소 문틈막이

 창문을 닫아보니, 빈틈이 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방법으로 부착 시공.

 

문풍지테이프분리

문틈막이D형 문틈새 막이를 1개에서 2개로 분리를 했습니다. 분리는 쉽게 됩니다.

 

 

겨울난방유지

1개를 부착하고, 다시 그 위에 또 1개를 올려서 부착을 했습니다.

 

창문틈 바람막이 테이프

2개로 분리해서 위에 접착을 한 완성된 상태입니다. 창문을 닫아보니 찬 바람도 들어오지 않고, 밀폐력도 좋습니다. 아파트는 오래되었지만, 그래도 노력이라도 해서 외풍차단으로 실내온도 유지를 하는데, 가격 대비 오래가는 내구성과 실용적 제품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꿍스 브라더스

생활정보, 건강, 맛집, 다이소, 경제, 리뷰, 지하철, 시외버스, 공항리무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