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국내 필기구도 다양한 제품이 나오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브랜드 및 가격마다 천차만별인 유성볼펜이 많습니다.

 

볼펜1.0 시리즈, 제18탄 유미상사 참볼1.0, CHARM BALL 1.0 가격, 그립감, 필기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필기구 가격은 구입 매장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유미상사 참볼 유성볼펜1.0 가격은 \700원, 강남고속터미널 지하상가 한가람문구에서 구입. 품질에 비해서 가격이 좀 비쌉니다.

 

같은 브랜드 오피스빅 속기용 볼펜하고 비교하면 아직은 미완의 필기구입니다. 반포 한가람문구는 필기구에 대해서는 다양한 브랜드, 종류가 많고, 개인적으로 필기구의 성지라고 해도 손색이 없습니다.

 

유미상사

 

하단 분리 노크식 구조로, 고무그립이 있어서, 적당한 그립감이지만, 손에 착 붙는 정도는 아닙니다. 잉크량도 타 제품에 비해서 적습니다.

 

유성볼펜1.0

 

전제적으로 슬림하면서 가볍고, 진한 잉크색이지만, 부드럽게 써지는 필기감은 떨어집니다. 며칠 사용해보니 그립감, 필기감을 고려하면 좀 비싼편이라 생각합니다.

 

1.0볼펜

 

1.0볼펜 치고는 글씨체는 그렇게 굵지 않고, 얇은 글씨체에 부드러운 필기감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좀 맞지 않다고 봅니다.

 

charmball1.0

 

유미상사 참볼 1.0 유성볼펜은 요즘 워낙 가성비 좋은 필기구가 많이 나와서 그런지, 성능, 품질 등에서 개인적으로 그다지 매력은 없습니다.

 

그냥 이런 유성볼펜도 있구나 하는 정도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꿍스 브라더스

생활정보, 건강, 맛집, 다이소, 경제, 리뷰, 지하철, 시외버스, 공항리무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