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이 유명 브랜드 제품을 구입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AS입니다. 매장도 적당히 있고 AS 접수 후, 수선도 잘해주어서 아무래도 브랜드 제품을 선호하기도 합니다.

 

이번에는 Nike나이키 제품으로 제가 직접 경험한 반바지 담배구멍 수선 및 배낭 어깨끈 끊어짐, 운동화 바닥 와플 뒤틀림 as수선 범위 및 비용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나이키 및 브랜드 제품은 영수증이 없어도 정품이면 구입하지 않는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AS 접수가 가능하고, 아래 내용은 약 10년 정도 지났지만, 지금 하고 별 차이는 없을 거라 예상합니다.

 

 

1. 나이키 반바지 담배구멍수선 AS 및 비용!

흡연자로 1대 피고 있다, 불똥이 나이키 검은색 반바지에 떨어지고 바로 구멍이 나버렸습니다.

 

개인적인 부주의라 이게 AS가 될지, 비용은 어떻게 될지 하면서 구입한 곳에 AS 접수를 하고 비용을 물어보니, 아직은 모른다는 답변!

 

담배구멍수선

1주일 지나 문자가 오고 직접 방문을 하니 위 이미지처럼 안에 같은 검은색으로 덧방 처리를 했습니다.

 

수선덧방

겉에는 검은색 실로 누빔 수선을 했고, AS처리도 만족하고 비용을 물어보니 무상으로 처리비용은 내지 않았습니다.

2. 배낭 어깨끈 끊어짐 AS 수선!

아래 가방은 아니지만, 같은 위치로 나이키 배낭을 메다 갑자기 우측 어깨 끈이 끊어져서 끈을 상단에 묶고 다녔는데, 시간이 나서 구입한 이태원 나이츠 매장에서 AS 접수, 비용은 미정이라고 함!

 

가방AS

위 이미지 노란색 점선의 끈이 속의 박음질이 헤어지면서 탈락이 되고, AS 접수 1주일 후에 연락이 와서 가보니, 역시 비용은 무상으로 내지 않았고 수선도 잘되었습니다.

 

3. 나이키 롱벅 운동화 바닥 와플 뒤틀림 AS 수선 및 비용!

2013년 이태원 나이키타운에서 구입한 롱벅 ACG 운동화로 한 1주일 정도 신다, 바닥이 이상해서 보니 왼쪽 신발 바닥 와플이 뒤틀려서 이태원에 가서 AS 접수!

 

나름 머리를 굴리면서 교환을 해준다면 다른 새 신발로 교체를 하겠다는 상상을 했지만!

 

나이키AS범위 및 비용

2주 가까이 시간이 지나면서 전화연락이 왔는데, "신고 다니는데 전혀 지장이 없어서 본사에서는 교환 불가 판정"로 개인이 글로벌한 대기업 NIKE와 싸워서 이길 수 없어서 그냥 몇 년 신고 다니면서 폐기 처분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꿍스 브라더스

생활정보, 건강, 맛집, 다이소, 경제, 리뷰, 지하철, 시외버스, 공항리무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