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63년 한국에서 최초로 개발된 볼펜을 만든 회사는 바로 모나미입니다. 한국 필기구의 자존심으로 한국인들에 친숙한 문구류 전문 기업입니다.

 

볼펜1.0 시리즈 9탄, 모나미 153볼펜 1.0mm 필기구의 가격, 필기감, 그립감에 대해서 정리해보겠습니다.

 

Monami ballpoint pen는 0.7mm 심이 가장 큰 것으로 알고 있었는데, 자료를 찾아보니, 볼펜심 1.0mm 제품도 있었습니다.

 

모나미볼펜

 

MONAMI 모나미 153볼펜 유성, 알파문구 퇴계로 매장에서 구입 \250원. 1963년 개발된 대한민국 최초의 ballpoint pen.

 


볼펜심 0.7mm는 사용한 경험이 있고, Black&White 색상 조합이었는데, 이번 1.0 유성볼펜은 노란색과 흑색의 조합입니다.

 

1.0볼펜

 

몸통이 노란색의 6각형 형태의 축을 사용하는 모나미 153 디자인의 특징.

 

1.0모나미볼펜

 

간단한 노크식 구조에  국내에서 판매하는 1.0볼펜 필기구 중에서 가장 싼 볼펜이라 생각합니다.

 

monami 1.0

 

그립감은 너무 직경이 작고, 고무러버 부분도 없어서 장시간 사용하면, 손가락 피로가 있고, 필기감도 볼펜심 1.0mm라는 것 외에는 별로입니다.

 

볼펜심

 

모나미 153볼펜 중에서 1.0mm 제품으로 보고, 신기해서 구입을 했지만, 필기감과 그립감에서 그렇게 만족할 수 없는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국산최초볼펜

 

이 세상에 싸고 좋은 것은 절대 없다는 것을 증명한 필기구로 그냥 노란색이라 기념으로 구입을 한 경우로 필기감, 그립감 모두 만족하지 않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꿍스 브라더스

생활정보, 건강, 맛집, 다이소, 경제, 리뷰, 지하철, 시외버스, 공항리무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