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전 남자팬티는 거의 다 흰색에 삼각 디자인으로 입다보면 이물질 등으로 누런색으로 변해서 어머니들은 삶아서 표백을 하는 시대가 이었습니다.

 

그래서, 점점 남자팬티도 칼라로 변하면서 다양한 디자인도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머리털나고 가장 비싼 남자 블랙계열 곤색 트렁크 팬티를 구입해봤습니다.

 

바로, 푸마 블랙에디션 곤색navy 트렁크팬티 가격 및 착용감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곤색트렁크팬티

푸마 남성 블랙에디션 곤색 트렁크 팬티, 사이즈105 cjmall에서 1개당 8,900원에 3개 구입(2개부터 택배 배송료가 없는 것으로 예상).

 

 

전부터 곤색을 좋아해서 구입을 했고, 지퍼팩에 1개 낱개로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머리털나고 이렇게 비싼 트렁트 팬티 구입은 처음입니다.

 

 

푸마트렁크팬티

특별한 것은 없고 전체 곤색에 푸마 로고(자수는 아님)가 있고, 소변 구멍 있는 평범한 남자 곤색 트렁크 팬티입니다.

 

 

자료를 찾아보니, 면 40수에 주자직 원단으로 남성 블랙계열 트렁크 팬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그나마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곤색 트렁크 팬티

착용감은 나쁘지 않고 그냥 편안하게 입을만하다 정도입니다.

 

- 수입자명 : 씨에프크리에티브(주) / 표시자 주소 및 전화번호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242(삼평동, 판교디지털콘텐츠 9층) ☎ 031-8060-0700.

 

 

 

푸마트렁크팬티

보통 옷에는 라벨이 붙어있는데, 푸마 곤색 트렁크 팬티는 내부에 압착으로 된 형태로 면 100%, 제조년일 2018.12, 제조국 인도네시아.

 

오늘 오전에 세탁을 해보니 물빠짐도 없고 다른 세탁물에 곤색으로 묻지도 않습니다.

 

 

곤색트렁크팬티

특별하지 않지만 옆트임도 있습니다.

 

 

 

팬티밴드

허리 밴드는 폭이 넓으면서 탄력도 있고 꽉 쪼이는 느낌은 없어서, 일단 입는데는 별 무리는 없습니다.

 

하지만, 인도네시아에서 만들어서 그런지 약간의 실밥 처리는 꼼꼼하지 않다 정도!

 

블로그 이미지

꿍스 브라더스

생활정보, 건강, 맛집, 다이소, 경제, 리뷰, 지하철, 시외버스, 공항리무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