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기간에 물건, 제품을 싸게 파는 것을 세일이라고 하고 항상 365일 50% 이상 세일 가격으로 파는 곳을 상설할인매장이라고 합니다.

 

종로 5가 신진시장은 다양한 아웃도어 및 등산용품 이월 제품을 파는 곳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에코로바 echoroba 종로점 아웃도어 상설할인매장알아보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2017년 06월 기준으로 현재하고 영업 유무는 다를 수 있습니다.

 

에코로바

종로5가 에코로바 등산용품 및 아웃도어 상설할인매장, 이월 제품 파는 곳은 광장시장하고 도로 건너편에 있어서 찾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참고로 신진시장 내 이월제품 판매를 하는 아웃도어 브랜드를 정리하면 The Redface(2개소), 아이더(eider), salewa(살레와), 블랙야크(2개소), K2, MAMMUT(마무트), mont bell(몽벨), Lowealpine(로우알파인), Trail Head(트레일헤드), 아크테릭스(ARCTERYX) 등이 있습니다.

 

신진시장이월제품

지도를 보면 광장시장과 도로를 끼고 위치하고, 청계천을 사이에 두고 평화시장 왼쪽에 있습니다.

 

에코로바상설할인매장

echoroba 종로점은 도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가 쉽고, 갬핑용품은 80~50% 세일을 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2017년 초에 에코로바 회사가 법정관리에 들어갔습니다.

 

에코로바등산화

 

에코로바신발

매장 앞에는 35주년 기념으로 등산화 세일을 하고 있습니다.

 

에코로바 등산배낭

매장을 들어가면, 바로 왼쪽으로 용량이 적은 등산배낭이 있고 기존 가격대에서 약 50% 정도 sale을 하고 있습니다.

 

이미지는 없지만, 매장 입구 오른쪽에는 신발도 진열되어 있습니다.

 

등산가방

왼쪽으로 더 들어가면 용량이 큰 에코로바 등산가방 및 긴팔 옷 등이 진열되어 있고, 등산용품 및 아웃도어 상설할인매장답게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아웃도어이월제품

캠핑용품 80~50% sale 및 반팔, 바지 등도 있습니다. 위 이미지 우측으로 가면 여름 등산조끼도 있고, 나름 매장도 크면서 제품도 다양해서 운만 좋다면,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 옷도 50% 이상 세일 가격으로 구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등산조끼

2017년 6월 9일(금) 직접 가서 구입한 에코로바 Foxfire(폭스파이어) 조끼일본에서 수입했다고 하고, 등산조끼 가격이 무려 \213,00 원이라고 해서 무척 놀랐는데, 80% sale\42,600 원에 구입을 했습니다.

 

위 아웃도어 등산조끼는 일단 주머니가 많고 실용적이라 마음에 들고 필기구를 뽑는 공간도 앞에 있고, supplex(써프렉스) 원단이라 커피를 흘려도 묻지가 않고, 그냥 흘러내려갑니다. 단점은 역시 이월상품이라 사이즈가 저한테 맞는 사이즈는 없고, 좀 작습니다.

 

종로5가 신진시장에는 다양한 아웃도어 브랜드 상설할인매장이 있고 운이 좋다면 본인에게 맞는 사이즈에 80% 이상의 세일 제품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꿍스 브라더스

생활정보, 건강, 맛집, 다이소, 경제, 리뷰, 지하철, 시외버스, 공항리무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