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겨울에 생각나는 음식 중 하나가 바로 뜨근한 국물에 고기가 들어있는 갈비탕입니다. 좋은 품질의 갈비탕은 식당에서 비싸고 집에서 직접 조리하면 부담도 있습니다.


홈쇼핑에도 판매가 되는 것으로 예상이 되는 "임성근의 특 소갈비탕" 맛 및 고기상태, 원료재명, 유통기한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집 냉동고에 있었고 모친이 구입하셨는지 정확한 가격은 모르겠습니다.


임성근 소갈비탕


"임성근의 특 소갈비탕" 800g 소갈비(미국산) 30% 함유, -18도 이하 냉동보관으로 멸균제품이 아니라 상온보관은 안되고 냉동보관을 하셔야 됩니다.


유통기한은 현재 2019.12.09 기준으로 2020.11.04일 까지 입니다. 이미 냉동된 제품이라 해동 후 재냉동 시키지 마시기 바랍니다.

홈쇼핑에서 좋은 가격대로 판매가 되는 것으로 알고 있어서 품질과 맛은 어는 정도 감안을 하셔야 될거라 생각합니다.


임성근 냉동갈비탕


고기는 6개 조각이 있고 미국산 소갈비로 고기양은 그렇게 많지 않고 질기지는 않습니다.


더구나 냉동이라 빠르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을 생각하면 가격은 얼마인지 모르지만 그냥 적당한 정도!


인스턴트 냉동 갈비탕


고기는 직접 입으로 물고 뜯어보니 그렇게 많지는 않고 수입산이라 국산보다는 고기질은 떨어집니다.


 "임성근의 특 소갈비탕" 원재료명 및 함량!



- 정제수, 소갈비(미국산) 30%, 갈비탕육수[정제수, 무(국내산), 대파(국내산), 양파(국내산), 쇠고기엑기스(물엿, 소정육(호주산), 사골엑기스(사골 : 국내산, 호주산) 정제소금(국내산) 정제수), 혼합간장, 정제소금(국내산), 소주, 복합조미식품, 마늘(국내산), 간장, L-글루탐산나트륨(향미증진제), 인삼(국내산), 다시마(국내산), 생강(국내산), 대추(국내산), 후추(베트남산), 감초(우즈베키스탄), 고추씨(국내산)].


집에서는 어머니들은 간단하게 고기와 간장 및 약간의 양념으로 만드시는 것 같은에 인스턴트 냉동 소갈비탕이라 다양한 재료가 들어갑니다.


냉동갈비탕


대파를 썰어서 찍은 사진으로 국물은 맑지는 않고 갈색정도 입니다. 맛은 소금을 넣을 필요는 없다고 보고, 후추 정도 추가를 해주시면 됩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임성근의 특 소갈비탕"는 아주 고급 스러운 맛은 아니고 바로 먹을 수 있는 중간 정도의 고기의 질과 국물 정도로 평가를 합니다.


항상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인스턴트 냉동 음식은 가격을 고려해서 감안을 하셔야 됩니다!


갈비탕


수입산 고기라 그냥 그렇습니다!


홈쇼핑 소갈비탕


아무튼 맛과 고기 품질은 집에서 조리한 것하고는 비교는 안되지만, 빠르게 먹을 수 있는 정도의 중간 정도의 맛이라 평가를 합니다! 아주 특출난 소갈비탕은 아닙니다!

블로그 이미지

꿍스 브라더스

생활정보, 건강, 맛집, 다이소, 경제, 리뷰, 지하철, 시외버스, 공항리무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