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에선 PC 및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 포인트 적립을 하는 사이트가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오래된 것으로 예상이 되는 돈버는 어플 "헤이폴(heypoll) 회원등급 올리면서 포인트 적립을 좀 더 많이 할 수 있는 방법 팁"을 정리해봤습니다.

 

헤이폴은 틸리언으로 시작되어 현재에는 싸이트명 변경이 되었고, 오케이캐쉬백(Ok Cashbag)으로 포인트 전환을 해서 5만 원 이상부터는 현금 환금이 가능하며, 홈플러스 매장에서 결제도 가능합니다(적립 서비스는 안됨).

 

아래 내용은 저의 경험으로 PC보다는 앱을 이용하는 게 그나마 헤이폴 포인트 적립을 좀 더 많이 할 수 있습니다.

 

■ 헤이폴 회원등급을 무조건 올려라!

 

저는 틸리언부터 적당히 현재까지도 헤이폴을 이용하고 있는데, 최근에서야 회원등급이 있는 것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회원등급은 Welcome, Close, Best, Soul 순으로 올라갑니다.

 

회원가입을 하고 활동을 하면, 보통 Welcome 등급이 되고, 1개월 정도 질문하기 3건 이상에 출석체크 20일 이상, 투표참여 50건 이상이면 무난하게 Close 헤이폴 회원 등급으로 승진을 합니다.

 

하지만 'Close ▶ Best'가 되기 위해서는 출석체크 70일 이상으로 약 3개월 정도 걸리고, 질문하기 6건 이상, 투표참여 70건 이상이 되어야 하기 때문에 좀 시간이 걸립니다. 그러면 왜? 헤이폴 회원등급을 올리면 무슨 혜택이 있을까요? 약 1개월 노력으로 Close로 승진이 된 경험을 정리하면...!

 

  • 설문 서베이가 Welcome 등급 때보다 좀 더 많이 온다.
  • 질문이 오늘의 PICK에 선정이 되면 100P 적립.
  • 승급 시, 추첨을 통해 헤이폴 포인트 당첨 기회가 있다.

 

이번 Close 승급 당첨이 되어 무려 1,000P 적립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헤이폴 회원등급은 최근 3개월 동안의 활동으로 평가를 하기 때문에 꾸준하게 질문과 투표, 출석을 해야 합니다.

■ 자주 로그인을 해서 투표에 참여하자 : 투표 포인트는 특별하지 않는 이상 1P이지만 회원등급 유지를 위해 필요합니다.

 

■ 출석체크 : 전에는 랜덤으로 1~3P가 지급이 되었지만, 이제는 매일 1P에 20일 개근을 해야 20P, 만근을 하면 300명 추첨을 통해 1,000P 적립(헤이폴은 오래되어서 이용하는 분들이 많다 보니 당첨 확률은 떨어집니다).

 

■ 설문조사 : 헤이폴 설문조사는 전문적인 서베이가 많다 보니 끝까지 완료하기 어려운 경우가 은근히 많고, 시간도 포인트에 비해 오래 걸리는데, 그래도 장난치지 않고 성실하면 없는 것보다는 나쁘지 않습니다.

 

■ 내 추천코드 : 인맥이 넓고 화려하다면 마이페이지에서 추천인 코드를 통해 친구가 가입할 때마다 +300P 지급, 가입한 친구도 +200P 지급.

 

■ 이벤트 참여 : 꾸준하게 다양한 event가 있고, PC보다는 앱을 통해서 좀 더 많이 참여가 가능합니다.


■ 헤이폴Mall에서 상품 구입이 갑 중에 갑!

 

매월 포인트 적립 순위를 발표하는 것을 보면, 정상적인 경우로는 이렇게 높은 적립은 불가능하고, 아마도 헤이폴 몰에서 상품 구입을 하지 않았다 예상합니다.

 

헤이폴 몰 이용은 앱에서 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고 약 5만 원 상품을 구입하면 무려 약 5,900P가 적립이 되기 때문에 투표, 설문조사, 질문, 이벤트를 많이 한다고 해도 역시 GIVE & TAKE라는 자본주의 국가의 경제 논리는 절대 무시할 수 없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일반적인 경우로는 이렇게 많은 헤이폴 포인트 적립은 불가능하다고 예상합니다.

 

2021년 8월 1주 차 포인트 폴닢 적립 순위를 보시면 1위가 무려 258,921P, 2위 55,278P로 쌔가 빠지게 헤이폴 활동을 해도 이런 포인트 적립은 어렵다고 봅니다. 결국 많은 폴립 적립을 원하면 여기서 상품을 구매해라 정도!

 

아무튼 헤이폴 회원등급을 올리는 게 그나마 포인트 적립을 좀 더 많이 할 수 있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블로그 이미지

꿍스 브라더스

생활정보, 건강, 맛집, 다이소, 경제, 리뷰, 지하철, 시외버스, 공항리무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