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왕님과 집현전 학자들이 한글을 만드시고, 우리 후손들은 과학적인 자국 언어도 모자라서 신조를 만들어내 고 있습니다.

 

바로 단것을 먹으면 짠것을 먹고 싶다는 단짠단짠이라는 신조어로 이것에 해당되는 수입과자 사탕이 있습니다.

 

바로 일본일제사탕 카스가이Kasugai 시오아메 소금사탕 가격 및 맛, 원재료명, 유통기한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일본 Kasugai 카스가이 시오아메 소금사탕 160g(열량 640Kcal) 을지로3가 지하상가 수입과자매장에서 \2,000원에 구입.

시오아메는 塩(소금 염 : 시오), 아메는 엿이나 사탕 정도의 뜻으로 시오아메는 단순하게 소금사탕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보통 카스가이(카수가이) 사탕은 20개 정도인데, 시오아메 소금사탕은 1개가 더 많은 21개 입니다.

 

kasugai는 1948년 창립으로 현재까지 기업이 유지되고 있다고 합니다.

 

 

색상과 모양은 평범하지만 입에 넣는 순간 달면서 짠 맛이 동시에 나는 아주 신기한 사탕으로 자료를 찾아보니 품질 높은 하카타산 소금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상당히 중독이 있는 카스카이 사탕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 수입원 : 케이제이씨컴퍼니(TEL : 051-248-6566) 부산광역시 중구 보수대로 124번길 13.

- 원재료명  및 함량 : 설탕, 물엿, 정제소금 1.41%, 간장(밀, 대두).

- 유통기한 : 2020. 02. 01로 제조일로 부터 1년 정도 예상합니다.

 

야외 및 등산시 당분과 소금을 동시에 섭취를 원한다면 일본일제 카스가이 시오아메 소금사탕이 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꿍스 브라더스

생활정보, 건강, 맛집, 다이소, 경제, 리뷰, 지하철, 시외버스, 공항리무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