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병원에 간다는 것은 그다지 유쾌한 일은 절대 아닙니다. 이번에는 상급종합병원평촌 한림대학교 성심병원 입원실 입원료 병상료 본인부담금 및 식대 금액, 주차장 이용 요금,  외래진료 시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18년 12월 04일(수) 기준으로 해당 포스팅을 읽는 시점에 따라 입원료 및 입원실, 본인부담금 식대 주차요금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한림대학교 성심병원

평촌역에 위치한 한림대학교 성심병원 위치는 지하철 4호선 평촌역 하차 후, 1번 출구로 나오셔서 왼쪽 길가로 가신 후, 직진을 하시면 바로 보입니다.

상급종합병원이라 다양한 진료가 가능하고 입원료 및 식대 금액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림대성심변원 입원실료

아직까지 국내에서는 특실과 1인실 입원료 및 병실료 건강보험 적용은 없습니다.

 

내. 외과계 중환실 및 심혈관계 중환자실 입원료는 건강보험 본인부담금 적용이 되고, 보건복지부 고시 '제2015-145호'에 의거, 병실료 이외에 '의료질 평가지원금'이 추가로 부과됩니다.

 

상급종합병원 식대금액

▲ 병원밥은 맛이 없는 거로 유명한 이유는 역시 저염식과 환자에 맞는 식단으로 일반식, 치료식, 신생아 우유 식대금액은 1식 기준입니다.

▼ 평촌 한림대학교 성심병원 주차 이용 요금. 

 

한림성심병원 주차요금

대도록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 평촌 한림대학교 성심병원 외래진료 시간. 

 

한림대학교 성심병원 진료시간

- 월~금요일 외래진료 시간은 오전 8시 30분부터 저녁 5시까지.

- 점심시간은 오후 12시~13시 30분까지 1시간 30분이고, 토요일에는 12시까지만 외래진료를 합니다.

 

▼ 보건복지부 고시 제2016-99호와 관련 병실료 본인부담금률 변경 안내.

 

병실료 본인부담

 

병문안
병문안제한

한국의 유교 문화로 인해 병문안이 중요하지만, 대도록이면 회복이 된 후 가시는 게 좋고, 단체로 가는 것은 감염 문제로 좋지 않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꿍스 브라더스

생활정보, 건강, 맛집, 다이소, 경제, 리뷰, 지하철, 시외버스, 공항리무진

,